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한양대역 맛집]밸런스버거

by 자라자 2020. 8. 22.

밸런스버거를 방문하다! 수제버거 맛집탐방기

코로나가 재확산되면서 외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저희도 걱정이 되어서 최대한 사람이 없는 지역이 어디일까 고민해봤는데 한양대 근처가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양대역 근처의 맛집을 알아봤더니 수제버거 맛집인 밸런스 버거가 있었어요. ㅎㅎ 구글링을 하니 아주 평가가 좋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한 분 정도 밖에 없어서 안심하고 다녀왔습니다!

 

위치 정보

 

 

한양대역 1번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너면 바로 있어요.^^

 

메뉴판 정보

 

가격대가 3000원대부터 8000원대까지 다양한 버거가 있어요. ㅎㅎ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홀 내부사진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었지만 한적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각종 버거들로 아주 맛있게 예쁘게 되어 있어요. ㅎㅎㅎ 

메뉴 구성

저희는 스페셜 베이컨 버거랑 스테이크 버거세트를 먹었어요. 감자를 칠리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그리고 버팔로윙을 추가했답니다. 둘이 간다면 굳이 세트 두개를 시킬 필요 없이 하나만 하고 사이드를 시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스테이크 버거세트입니당 ㅎㅎ 놀랍게도 감자, 햄버거, 샐러드 모두 맛있었어요! 다만 스테이크 버거 고기에서 조금 잡내가 났어요. 아주아주 미세하게요! 그래도 나머지 구성이 훌륭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버거만 따지면 스페셜 베이컨 버거가 훨씬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뜨거운 상태로 나와서 아주 만족스러운 온도를 즐길 수 있었어요.

 

 

총평

맛 ★☆ 3.5 수제버거를 간만에 먹었는데 맛있는 한끼를 먹었네요~

분위기 ★ 5아무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요

가격 ☆ 4.5 저렴한 버거도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수제버거집치고 저렴한편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