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강대 맛집]가츠벤또

by 자라자 2020. 8. 16.

신촌 최고의 덮밥집, 가츠벤또에 가다

 

코로나 때문에 못간 지 오래되었던, 하지만 늘 가고싶었던 밥집인 '가츠벤또'에 방문했습니다. 왜 가고싶었냐면 서강대 인근에서 여기가 덮밥은 가장 맛있기 때문이죠. 특징이 있다면 사케동의 연어를 정말 두껍게 썰어주셔서 입 안에 연어를 가득 담고 있는 양적 행복감(?)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ㅎㅎㅎ 다만 너무 오랜만에 가서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를 못했어요.ㅠㅠ 추후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사진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메뉴판 정보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싸지는 않은 편이에요. 하지만 그 가격들이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딱 한가지 메뉴만 시켜먹으라고 한다면 더블사케동을 먹을 것 같아요. 거의 연어 한마리를 먹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메뉴구성

 

 

저는 11000원짜리 사케동을 주문했어요. 다른 음식들이 있다면 더 좋았을텐데 같이 간 일행들도 모두 사케동을 시켜먹었네요(...) 사케동과 더불어 단무지, 김치, 간장, 장국이 나옵니다. 심플한 구성이에요. 그만큼 메인메뉴에 힘을 주었습니다! 이정도 덮밥집이면 꽤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ㅎ 제가 먹었던 사케동 중에서도 상위권인 것 같아요 ㅎㅎ

 

위치정보

 

 

신촌역 6번 출구로 나와 서강대쪽으로 올라오시다가 세븐일레븐 건물에 있어요! 길쪽에서는 가게가 잘 안보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

 

총평

맛 ★★★★ 서강대 인근 최고의 덮밥집~!

분위기 ★★★ 나쁘지 않아요. 피크타임 때는 사람이 좀 몰리는 편이에요.

가격 ★★ 또르르륵... 대학생이 자주먹기에는 싸지 않은 가격 ㅠㅠ